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복면가왕’ 하이힐 정체 이예준 근황 "보이스 코리아2 남자친구 나이 청바지 실제키 학력 종교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복면가왕’ 하이힐 정체 이예준 근황 "보이스 코리아2 남자친구 나이 청바지 실제키 학력 종교 소속사" 프로필 

‘복면가왕’ 1628회 2021-09-05  

1R 듀엣 두 번째 대결!
“아찔한 매력에 빠질 준비 됐나요?”빈대떡 신사님 하이~ 이젠 가왕석과 바이 하세요~ 
‘복면가왕’ 하이힐 정체 이예준 효린 얀 이민욱
VS “난 누구에게도 깨지지 않아!” 유리구두처럼 내 몸에 꼭 맞는 가왕석! 
‘복면가왕’ 유리구두 정체 쁘걸 은지, 정유지 

 

이예준, 나이 33세 '가수활동' 회의감…억울했던 '사재기 논란'

 

가수 이예준이 최근 자신을 둘러싼 음원 사재기 의혹에 대해 억울한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이예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힘들었던 근황과 향후 포부에 대한 속내를 밝혔습니다.

사진=이예준 유튜브 채널

이날 그녀는 "최근 어떻게 지내느냐 란 질문을 많이 받았다. 최근 목 상태도 안좋고, 생각이 많았다. 외모에 대한 비하나 노래가 별로 안좋다란 이런 얘기는 아무렇지도 않다. 모두가 날 좋아 할수는 없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날 좀 좋아해 달라고 얘기하고 싶지도 않고, 싫으면 안들으면 된다. 그런건 상관없다. 하지만 요근래 힘들었던 부분은 사재기를 나와 연관지어서 얘기하는 분들이 있었다"라고 억울했던 사연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물론 대다수가 내가 사재기를 하지 않았던 걸 아는데 뭔 상관이야? 그렇게 생각했는데 내가 음악을 1, 2년 한 게 아니다. 음악을 고3 때 부터 시작한 이후로 돈이나 유명세를 목적으로 하지 않았다. 그랬으면 딴 일을 했을 것이다. 오히려 난 유명해지면 잃는 것이 더 많다고 생각한다. 부모님 역시 내가 유명해지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라 라고 말씀 해주셨다. 날 잘 아는 사람들이 사재기했다고 말하면 그나마 덜 억울했을 것이다. 내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고, 어떤 음악생활을 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사재기 증거라며 막 나열하는 걸 보는데 할 말을 잃게 하더라"라며 불쾌했던 감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이어 그녀는 "내가 정직하고, 꿋꿋하게 해왔던 일들을 휴지 쪼가리로 만드려고 하는 그 노력이 너무 가상하더라. 막 온갖생각이 다 들고 내가 막 말려들어가더라. 그런 소리를 하는 사람들 직접 만나고 싶기 까지 하더라. 대화 좀 하고 싶었다. 내가 이런 생각들을 하는 것 자체가 그 사람들에게 말려들어간 것이다. 너무 화가 나고, 분노를 표출할 데가 없으니까 속에서 썩어가더라. 너무 힘들었다"고 가슴 아팠던 속내를 드러냈다.

그녀는 "사람들은 그런 건 금방 지나간다고들 말씀하시는데 그건 안 받아본 사람들은 모른다. 정말 몰라서 그런 말을 하시는 것이다. 내가 아니라고 말해봤자 그 사람들은 온갖 이유를 다 들어가며 안 믿어줄 것이다. 음악을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회의감이 들었던 시기였던 것 같다. 악플러들은 상대방이 상처를 받는게 목표인 사람들이다. 난 이제 절대 휘둘리지 않을 것이다. 지금까지 해왔던 것 처럼 떳떳하게 했을 때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한 번 보여주겠다. 가족들도 많이 고생했다. 이예준이라는 사람이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느껴주신다면 그걸로 감사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예준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다. 그녀는 보이스 코리아2의 우승자 출신으로 유명하다. 2014년 싱글 앨범 '약속 (With 신용재)으로 데뷔했다. 지속적인 앨범 발매와 콘서트 활동으로 애절한 보이스와 탄탄한 실력을 지닌 발라드 여가수로써 인정받는 위치에 있는 인물 입니다.

 

가수 이예준 프로필 
이예준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2009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가수로 첫 데뷔한 그녀는 2013년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2》에서 우승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88년 10월 8일 (32세), 서울특별시
소속사: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iMe KOREA)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전문학사(졸업)
앨범: 이별. The End
신체 165cm
소속사 iMe KOREA
데뷔 2014년 싱글 앨범 '약속 (With 신용재)
학력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졸업
가족 부모님, 언니, 반려견 이든·벨라
종교 개신교
이예준 “남자친구와 결별 후 재결합 그리고 ‘약속’”
이예준의 남자친구는 ‘보이스 코리아' 시즌2 방송 당시 알려졌다. 이예준이 등장할 때면 유독 한 남성 방청객이 카메라에 자주 잡혔기 때문이다. 곱슬곱슬한 헤어스타일에 안경을 착용한 이 남성은 이예준의 남자친구로 확인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가 직접 작사한 곡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감정이입이 쉬울 법 했다.

가수 이예준 청바지

가수 이예준 몸매

‘복면가왕’ 하이힐 정체 이예준 근황 "보이스 코리아2 남자친구 나이 청바지 실제키 학력 종교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