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한 사람만’ 김경남, 안은진 열애 줄거리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복근 실제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한 사람만’ 김경남, 안은진 열애 줄거리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복근 실제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프로필

김경남, 안은진과 멜로 호흡…'한 사람만' 주인공 발탁 

김경남 한사람만 김경남이 '한 사람만'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제이알 이엔티 제공

 

배우 김경남이 '한 사람만'을 통해 대중을 만난다고 합니다.

1일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매 작품 변신을 거듭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경남이 JTBC 새 드라마 '한 사람만'을 차기작으로 확정했다"고 전했습니다.

김경남은 '한 사람만'에서 베일에 가려진 살인청부업자이자, 어둡고 아픈 밑바닥 인생을 살아온 남자 주인공 민우천 역을 맡아 안은진과 멜로 호흡을 맞춘다. 민우천은 우월한 신체조건에 영리함, 치밀함까지 지닌 타고난 킬러지만 오래된 상처와 채워지지 않은 공허함을 지닌 인물 입니다.

김경남 측은 "밑바닥 인생을 살아온 한 남자 민우천이 시한부 선고를 받은 한 여자 인숙(안은진)과 만나 서로의 인생에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이 돼 가는 과정에서 그려질 가슴 아픈 공감의 서사와 진한 멜로에 끌렸다"고 밝혔다. 김경남은 상처투성이 삶 속에서 원치 않게 비틀린 인생을 살아온 민우천으로 분해 그가 지닌 내면의 아픔과 폭넓은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 입니다.

앞서 김경남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리와 안아줘' '여우각시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의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습니다.

한편 '한 사람만'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 멜로 드라마다. '최고의 이혼'의 문정민 작가와 '역도요정 김복주' '투깝스' '그 남자의 기억법' 등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과 세련된 연출로 사랑받은 오현종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 입니다.

 

김경남 한사람만
배우 김경남 프로필
출생: 1989년 (김경남 나이 31세)
김경남 키: 182cm, 72kg
영화: 1급기밀, Ride Together
형제자매 2남 중 첫째
데뷔 2012년 연극 '사랑'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
학력 서일대학교 연극과
2018년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
2018년 MBC 《이리와 안아줘》 - 윤현무 역
2018년 SBS 《여우각시별》 - 오대기 역
2019년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 천덕구 역
2015년 《그건 알아주셔야 됩니다》 - 태식 역
2017년 《동승》 - 태식 역
2017년 《컴, 투게더》 - 안마방 남직원 2 역
2018년 《1급기밀》 - 곽 병장 역
2012년 연극 '사랑' 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드라마에 단역, 조연 등으로 꾸준히 출연하다가 드라마 <피고인>,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눈도장을 찍었고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의 윤현무 역으로 드라마·영화 코어 팬덤층에게 확실히 각인되었다. 이 작품으로 그 해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고, 2019년엔 동 방송사의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으로 지상파 첫 주연을 맡게 되었다.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형사 강신재 역을 맡으면서 인지도 역시 조금씩 상승하는 중. 그리고 2021년 KBS 2TV 주말드라마이자 문영남 작가의 신작인 <오케이 광자매>에서 한예슬역을 맡으면서 처음으로 주말드라마의 주연을 맡게 되었다.
김경남 이상형
 "예쁘고 마음이 중요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상형이 따로 있는 건 아니다. 계속 변한다"라면서도 "배울 점이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내가 존경할 만한 여자가 좋다"

김경남 복근

‘한 사람만’ 김경남, 안은진 열애 줄거리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복근 실제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