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박유천 법적대응, 성희롱 논란 "JYJ 동생 박유환 나이 실제키 혈액형 황하나 남양유업 가계도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박유천 법적대응, 성희롱 논란 "JYJ 동생 박유환 나이 실제키 혈액형 황하나 남양유업 가계도 소속사" 프로필

박유천(출처: 박유천 인스타그램)

 

박유천 법적대응… “이중계약·팬 성희롱 의혹 사실무근”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이중계약 및 팬 성희롱 의혹을 부인하며 법적대응을 알렸습니다.

24일 박유천은 일본 공식 팬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며칠 동안 전혀 사실이 아니고 근거 없는 비방 기사가 저를 믿어주는 여러분의 마음을 괴롭히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며 “아무리 부당하고 억울한 일이라도 과거를 뒤로 하고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서 거쳐야 할 일이라면 피하지도, 흔들리지 않고 당당하게 제가 해야 할 일을 하려 한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박유천은 “몇 달 전 저는 현 리씨엘로 대표와 관련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고, 이에 대해 해명이라도 들으려 했으나, 상대방과는 연락이 되지 않았다”라며 “저는 결국 대표에 대한 민형사상 법적 절차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에 대해 상대방은 해명은커녕 몇몇 기자들을 동원해 오히려 저에 대해 사기 및 횡령 등 범죄 혐의를 제기하며 온갖 비방 기사와 사실이 아닌 내용을 흘림으로써 대응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상대방이 제기한 범죄 혐의 중 어느 것도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또 박유천은 “2021년 8월 2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최근 팬들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해 성희롱을 했다고 주장하는 내용은 절대 사실이 아니며, 이 또한 상대방의 근거 없는 비방행위 중 하나로 다분히 고의적인 인신공격이기 때문에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18일 리씨엘로 측은 박유천이 유흥비 및 개인 생활비 등을 회사 법인카드로 사용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박유천이 계약을 위반하고 타 일본 기획사와 이중 계약을 체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다음은 박유천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유천입니다.

이제 저는 새롭게 마음을 고쳐먹고 최선을 다해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전혀 사실이 아니고 근거 없는 비방 기사가 저를 믿어주는 여러분의 마음을 괴롭히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아무리 부당하고 억울한 일이라도 과거를 뒤로 하고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서 거쳐야 할 일이라면 피하지도, 흔들리지 않고 당당하게 제가 해야 할 일을 하려 합니다.

몇 달 전 저는 현 리씨엘로 대표와 관련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고, 이에 대해 해명이라도 들으려 했으나, 상대방과는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결국 대표에 대한 민형사상 법적 절차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대해 상대방은 해명은커녕 몇몇 기자들을 동원해 오히려 저에 대해 사기 및 횡령 등 범죄 혐의를 제기하며 온갖 비방 기사와 사실이 아닌 내용을 흘림으로써 대응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상대방이 제기한 범죄 혐의 중 어느 것도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특히 2021년 8월 2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최근 팬들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해 성희롱을 했다고 주장하는 내용은 절대 사실이 아니며, 이 또한 상대방의 근거 없는 비방행위 중 하나로 다분히 고의적인 인신공격이기 때문에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현재 리씨엘로 대표에 대한 여러 건의 민형사상 부당한 사건을 입증하는 모든 근거 자료를 이미 법무법인에 제출했으며, 그 중에는 상대방이 나에게 제기한 거짓 의혹을 바로잡을 수 있는 근거 자료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사건에는 모두 중대한 범죄에 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수사기관의 적절한 수사 및 조치를 위해 공개하지 않고, 조만간 상대방에게 당한 부당한 일뿐만 아니라 저에 대한 허위 사실과 비방하는 모든 것들이 밝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모든 과정은 다소 시간이 걸리겠지만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을 위해 투명하게 공유하겠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믿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1년 8월 24일

 

박유천 법적대응
박유천 프로필
 대한민국의전 가수 겸 배우다. 위키백과
출생: 1986년 6월 4일 (박유천 나이 33세), 박유천 고향 서울특별시
박유천 키: 180cm 178.4cm, 64kg[3], O형, 왼손잡이[4]
부모: 박현근
형제자매: 박유천 동생 박유환
소속 그룹: JYJ (2010년 ~), 동방신기 (2003년 ~ 2010년), SMTOWN (2003년 ~ 2009년)
가족 어머니, 동생 박유환
공익 근무 중에 터진 성추문으로 그의 이미지에는 어마어마한 타격이 갔다. 여론의 뜨거운 관심으로 경찰청장이 나와 공정한 수사를 약속했고 이례적으로 12명의 수사관이 수사를 했다고 한다. 수사 결과 성범죄에 대해서는 성폭력과 성매매 모두 증거불충분에 의한 무혐의로 결론이 났다. 이에 박유천의 팬들은 법정 방문 및 무고죄 엄벌 탄원서를 제출했다.
 2019년 4월 23일, 전 연인이자 약혼녀였던 황하나와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는 혐의를 받으면서 다시 경찰의 수사 선상에 올랐다. 그는 이례적으로 신속하게 기자회견까지 열며 혐의를 부인했으나 국과수에서 그의 다리 체모를 가지고 정밀 검사를 실시한 결과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와 더 이상 혐의를 부인할 수 없게 되었다. 

황하나 프로필 
 2006년 미스코리아 LA 진(眞) 출신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8년 4월 23일 (33세),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키: 172cm
학력: 베버리힐스고등학교
가족
외조부 홍두영[1], 부 황재필, 모 홍영혜, 동생 황승현, 남편 오세용[2]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영의 외손녀로, 마약 투약 범죄 사실과 계속 이어지는 추가 마약 투약, 절도 혐의로 감옥을 들락거리는 등 방탕한 생활로 이름이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현재는 퇴출된 가수 겸 배우 박유천과 한때 사귀다 약혼까지 했으나 성사되지 못하고 헤어졌다.

대학 입시에서 낙방한 후 유학길에 올랐고, 이후 전문대에 진학했으나 졸업하지 못했다고 한다. 따라서 최종학력은 고졸이다.

남양유업 가계도


아버지 황재필과 어머니 홍영혜는 지금으로부터 약 10여 년 전 이혼했으며, 어머니는 아모레퍼시픽 방계회사인 태신인팩 대표 서명현과 재혼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아래에 서술될 사건이 터지기 이전에는 SNS를 통해 아버지가 지방 모처에서 유튜버 치유와 운영 중인 쇼핑몰의 상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수익을 나눠 가지는 방식으로 주로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했다.

후술한 논란으로 인해 안 그래도 이미지가 좋지 않은 남양유업에 불똥이 튀자 남양은 아래 마약 의혹과 관련해 해명문을 올리면서 이 가족에 대하여 언급했는데, 황하나와 그의 일가족은 남양유업과 관련된 지분이 전혀 없으며, 경영에도 전혀 참여하고 있지 않다고 한다.(#)

가계도를 보면 알겠지만 남양유업 사업체는 창업주 홍두영의 3남2녀 중 장남인 홍원식과 그의 일가족이 모두 물려받아 경영하고 있으며, 다른 형제들은 '적어도 공식적으로는' 남양과 상관없는 일을 하며 먹고살고 있다(차남의 광고기획사 매출이 대부분 남양에서 수주받아 생긴다는 의혹은 있다).#

황하나의 어머니가 창업주의 막내딸이긴 하나 단지 그뿐이라는 것. 황하나의 어머니 홍영혜가 사생아라 그렇다는 꽤 그럴듯한 카더라가 있다. 게다가 말이 조카지 20년간 홍원식 현 회장과 교류한 적도 없다고 밝혔다. 셋 모두 회장의 적자로 본인들도 각자 한자리씩 요직을 꿰차고 있었던 대한항공의 조현아 3남매와는 경우가 다르다.

황하나 몸매

황하나 비키니
황하나 레깅스

박유천 법적대응, 성희롱 논란 "JYJ 동생 박유환 나이 실제키 혈액형 황하나 남양유업 가계도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