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발표 "남편 나이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학력 고향 가족 아버지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발표 "남편 나이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학력 고향 가족 아버지 소속사" 프로필

배다해 “페퍼톤스 이장원과 오는 11월에 결혼”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배다해(왼쪽)와 밴드 페퍼톤스 이장원. 일간스포츠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배다해(38)가 밴드 페퍼톤스 이장원(40)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배다해는 15일 오후 팬카페를 통해 “기쁜 소식”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

배다해는 “조금 늦었으려나.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드디어 나타났다. 이르지 않은 나이어서 둘 다 조심스러웠지만 양가의 빠른 진행 덕에 함께할 날을 서둘러 잡게 됐다”며 “아직 시간이 조금 있지만 혹여나 다른 루트를 통해 알리게 되기 전에 먼저 꼭 알려 드리자는 마음으로 이렇게 조금 이르게 소식을 전한다”고 했습니다.  

그는 “페퍼톤스의 이장원씨와 오는 11월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조심스럽게 요란하지 않게 조용히 차근차근 준비해보려 한다”면서 “서로 비슷한 분야의 일을 하다 보니 서로의 일에 대해 존중하며 응원해주는 좋은 점들이 많다. 올해뿐 아니라 내년에도 좋은 작품으로 만나 뵐 수 있을 것 같고, 그러기 위해서도 또 열심히 움직여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앞서 이장원도 페퍼톤스 블로그에 “아주 오랜만의 업데이트가 부끄럽지만 가장 먼저 소식 전하고 싶은 이곳에 글 남겨본다”며 “미래를 함께 계획하고 싶은 좋은 사람이 제 삶에 나타났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저 올 늦가을 장가가려고 한다”며 “저희 음악을 즐겨주고 저를 존중하고 사랑해주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씨와 함께 가족으로서의 삶을 시작해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연초에 소개로 만나 긴 시간은 아니지만 그 시간을 뛰어넘을 만큼 최선을 다 해 진지하게 만나며 믿음을 쌓아 결혼 소식 전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장원은 “장난치듯 시작한 페퍼톤스 겨울의 비즈니스도 감사하게도 어느새 18년째 부원님들과 함께 지핀 우리의 캠프파이어는 아직 활활 불타고 있고 앞으로도 저희의 이야기는 유쾌하지만 진지하게 계속 풀어나갈 것”이라며 “재평아 열심히 할게, 저희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다, 잘 부탁드린다”고 덧붙엿습니다.

이장원은 2004년 신재평과 함께 페퍼톤스로 데뷔해 ‘행운을 빌어요’, ‘공원여행’, ‘슈퍼판타스틱’ 등의 노래로 발매했다. 카이스트 출신인 그는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습니다.

배다해는 2010년 바닐라 루시로 데뷔해 2011년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했고 2011년 ‘셜록 홈즈’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다. KBS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했습니다.

 

배다해 팬카페 글 전문

무더위에 모두 안녕하시죠.
저는 새로운 작품이 올라가서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여러분들 모두 평안하시고 별탈없이 잘 지내고 계신거죠?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제가 데뷔한 지 11년, 어느덧 여러분과도 함께한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그래서 가장 먼저! 누구보다 제일 먼저 소식을 직접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음, 글쎄요. 조금 늦었으려나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드디어 나타났네요. 이르지 않은 나이어서 둘 다 조심스러웠지만 양가의 빠른 진행 덕에 함께할 날을 서둘러 잡게 되었네요. 아직 시간이 조금 있지만 혹여나 다른 루트를 통해 알리게 되기 전에 먼저 꼭 알려드리자는 마음으로 이렇게 조금 이르게 소식을 전해요.
네, 그리하여 저는 페퍼톤스의 이장원 씨와 오는 11월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조심스럽게 요란하지 않게 조용히 차근차근 준비해보려 해요.
그리고 서로 비슷한 분야의 일을 하다보니 서로의 일에 대해 존중하며 응원해주는 좋은 점들이 많네요. 그래서 올해 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좋은 작품으로 만나뵐 수 있을 것 같고, 그러기 위해서도 또 열심히 움직여 보고 있답니다.
이런 소식을 알린다는 게 아직은 조금은 어색하고 쑥스럽지만 앞으로 언제나처럼 뭐든 다 열심히 잘 해보고 또 좋은 일로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해볼게요.
항상 묵묵히 때로는 따뜻하게 제 삶과 음악을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언제나처럼 제가 많이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이장원 블로그 글 전문

부원님들 안녕하세요.
아주 오랜만의 업데이트가 부끄럽지만 가장 먼저 소식 전하고 싶은 이곳에 글 남겨봅니다.
미래를 함께 계획하고 싶은 좋은 사람이 제 삶에 나타났습니다
네, 저 올 늦가을 장가 가려고요.
저희 음악을 즐겨주고 저를 존중하고 사랑해주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씨와 함께 가족으로서의 삶을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연초에 소개로 만나 긴 시간은 아니지만 그 시간을 뛰어 넘을만큼 최선을 다해 진지하게 만나며 믿음을 쌓아 결혼 소식 전하게 되었습니다.
장난치듯 시작한 페퍼톤스, 겨울의 비즈니스도 감사하게도 어느새 18년째, 부원님들과 함께 지핀 우리의 캠프파이어는 아직 활활 불타고 있고 앞으로도 저희의 이야기는 유쾌하지만 진지하게 계속 풀어나갈 것입니다.
재평아 열심히 할게
저희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릴게요. 찡긋
2021년 8월 15일, 마음을 담아

 

배다해 “페퍼톤스 이장원과 오는 11월에 결혼”

페퍼톤스 이장원 프로필
출생: 1981년 8월 30일 (페퍼톤스 이장원 나이 39세)
키: 181cm, O형
소속 그룹: 페퍼톤스
페퍼톤스 이장원 학력[편집]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박사과정
카이스트 대학원 경영공학 석사
카이스트 전산학 학사
대전과학고등학교
명 Noshel
페퍼톤스 이장원 소속사 안테나
소속 그룹 페퍼톤스
페퍼톤스 이장원 결혼 안한 미혼 입니다.
가족 아버지 이용훈, 어머니, 3남 중 장남
미국에서 태어나 유년시절까지 보내고[7], 1989년 귀국하여 서울에서 짧게 거주하다가 1992년에 대전으로 이사와서 초등학교를 마쳤다. 초등학생 때는 한국말이 서툴러 말을 거의 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런데 한국말도 잘 못했을 때, 반의 유행곡을 부르고 싶어 라디오, TV프로그램을 여러 개 듣고 시청하며 한국말을 배우게 되고 중학교때는 밴드를 만들어 복도에서 부르기 시작했다. [8] 중학교 시절 측정한 IQ는 무려 150.
취미는 웹서핑(2015), 넷플릭싱(2017), 경보(2019), 특기는 허세(2015), 국수 삶기(2017)[29], 피자 먹기(2019)이다.
2021년 8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월에 배다해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배다해와는 올해 연초에 소개로 만났다고. 

배다해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바닐라 루시의 멤버로 2010년 4월 싱글 《비행 소녀》로 데뷔했으며, 2010년 5월 14일에는 정규 앨범 《Vanilla Shake》를 발매했다. 2010년 7월 ~ 9월에 KBS 2TV 해피 선데이-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 '천상의 목소리'라는 호평을 받으며 솔리스트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출생: 1983년 9월 7일 (배다해 나이 37세), 대한민국 키: 165cm
음반회사: Pop Up Entertainment
소속사 JTM 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장르: K-pop
앨범: Doctor Champ OST Part.4
학력[편집]
계원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졸업
연세대학교 성악과 학사
배다해 결혼 이상형 
배다해 남자친구 이상형에 대해 "나보다 어린 분을 좋아하거나 눈 여겨본 적이 없다"며 "요즘 박서준 씨가 좋더라"고 고백했다. 이에 안혜경은 "나랑 그분은 같은 미용실에 다닌다"며 "얘기 한 번 해볼까?"라고 대답해 배다해를 미소 짓게 했다.
배다해 아버지
성악의 길을 포기하게 된 계기는 직접적으로는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인해 어려워진 가정환경 때문이었다. 유학을 포기한 뒤 그가 처음으로 도전한 것은 팝페라였다. 그러나 2000년대 초반이었던 당시 우리나라 팝페라 시장은 너무 좁았으며, 1년 후쯤 활동을 접어야했다.
배다해 몸매

배다해 청바지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발표 "남편 나이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학력 고향 가족 아버지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