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자매’ 홍은희, 고원희 임신 해명 "결혼 남편 유준상 아들 나이 청바지 비키니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오케이 광자매’ 고원희, '진짜' 임신→친부 만났다…홍은희, '시험관' 시도(종합)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쳐
고원희가 임신을 했습니다.
14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에서는 나란히 산부인과를 찾은 광남(홍은희 분)과 광태(고원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혼인 신고를 보고하기 위해 이철수(윤주상 분)의 집을 다녀오는 기진(설정환 분)에게 한 남자(정승호 분)가 나타났다. 그동안 광태 부부를 쭉 지켜봐 왔던 남자는 “내가 광태의 친아버지”라고 주장했고 기진은 “말도 안 되는 소리 말라”며 내쳤습니다.
고민하던 기진은 광태에게 “처갓집 분위기 보니까 좀 그러던데 혹시 친딸이 아닌 거 아니냐”고 슬쩍 물었다. 광태는 “나도 어려서 그 생각 한 적은 있어, 근데 그건 아니야”라며 웃었고 기진은 “어려서 고아원에서 데려올 수도 있고 누가 대문 앞에 갖다 둔 걸 수도 있지 않냐”며 “그러고 보니 언니들이랑 안 닮은 것 같기도 하고”라고 광태 친부의 말을 점점 믿는 듯 했습니다.
“만약에 진짜로 친아버지가 짠하고 나타나면 어떡해?”라고 떠보는 기진의 말에 광태는 고민하다“사연을 들어봐야지?”라며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는지 아니면 버린 거에 대한 책임을 물어야겠지”라고 말했다. 기진은 “낳은 아버지, 기른 아버지 두 분이 생기는 건데?”라고 물었고 광태는 “내가 우리 집에서 치이니까 그런 생각까지 했구나?”라며 “우리 아버지, 친아버지 맞네요”라고 웃었습니다.
한편 오탱자(김혜선 분)과 변공채(김민호 분)의 결혼에 빨간 불이 켜졌다. 변공채는 형 변사채(고건한 분)에게 “결혼할 사람”이라고 탱자를 소개시켰지만 변사채는 “나이 차이가 자그마치 28년”이라며 펄쩍 뛰었습니다.
“뚜기가 내 아들이다”라는 변공채의 말에 변사채는 오탱자와 오봉자(이보희 분)를 찾아갔다. 그는 “내가 죽기 전까지는 두 사람 결혼할 수 없다”며 “앞으로 내 동생 만나지 말라”고 경고했고 변공채에게 “애를 데려오든, 양육비를 주든 둘 중 하나만 하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광남(홍은희 분)과 배변호(최대철 분)은 지풍년(이상숙 분) 몰래 시험관 임신을 시도했다. “새콤한 게 당긴다”며 식사 자리에서 헛구역질을 하는 광남의 모습에 지풍년은 “너 혹시 애 가진 거 아니냐”고 물었고 광남은 황급히 “아니에요, 무슨 벌써“라며 부인했다. 지풍년은 “남의 자식 키우다 내 자식 생기면 남의 자식 찬밥 신세 된다더라”며 “배 다른 형제 있어서 뭐 좋다고”라고 말해 광남에게 상처를 줬습니다.
광태가 “임신 4주”라는 진단을 받아 온 가족의 축하를 받은 가운데 광남 역시 산부인과를 찾았다. 집들이 파티를 준비하는 광태를 대신해 마트에 다녀오던 기진은 대문 앞을 서성거리는 광태의 친부를 발견하고 “지금 뭐하는 거냐”며 역정을 냈다. “내가 내 딸 만나러 오지도 못하냐”며 당당해 하던 친부는 “광태 한 번만 만나게 해달라”고 말했다. “광태 아버지라는 증거 있냐”며 따지는 기진에게 친부가 대답하려던 찰나 광태가 이들 앞에 등장했습니다.
‘광자매’ 홍은희♥최대철, "배 다른 형제 만들지마" 시母 몰래 시험관 시작
배우 유준상 프로필
출생: 1969년 11월 28일 (유준상 나이 51세), 유준상 고향 서울특별시
유준상 키: 180cm, 71kg, O형
가족 배우자 홍은희, 장남 유동우(2003년생), 차남 유민재(2009년생)
배우자: 유준상 부인 홍은희 (유준상 결혼 2003년–)
학력: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자녀: 유동우
소속 namooactors logo
취미 음악 감상, 악기 연주, 그림 그리기, 운동
특기 째즈발레, 악기연주, 노래
종교 개신교
이명박 정부 시절 이명박 정부의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에 이름이 올랐다. 올라간 이유는 노무현 대통령 분향소 철거에 대한 항의글을 올려서다.
같이 펀딩 미리보기에서 애국자임이 밝혀졌다. 커다란 태극기를 걸고 결혼식을 하고 신혼여행은 상해임시정부로 갔다고 한다. 이런 비범한 생각은 아무나 할 수 없는 것이니 애국자 맞다.
외모나 분위기 등이 엄기준과 매우 비슷하다.
첫 아들이 허니문 다음달(...) 베이비이다.
둘째 아들이 각시탈에 매우 빠져 있다. 각시탈에 매우 빙의해 가면을 쓰고 모형말을 타고 다니며 아빠도 때리고 형도 때린다고 한다.
부인인 홍은희와 결혼 전 예비장모를 처음 만났을 때 딸과의 나이차(11살)를 우려하자 자기가 아직 젊고 팔팔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다리찢기를 선보였었다.
유준상 복근
배우 홍은희 프로필
출생: 1980년 2월 17일 (홍은희 나이 41세), 홍은희 고향 정읍시
홍은희 키: 167cm 165.7cm, 49.7kg, B형
배우자: 홍은희 남편 유준상 (홍은희 결혼 2003년–)
자녀: 유동우
영화: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종교 개신교
데뷔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
소속 namooactors logo
9살에 부모님이 이혼하여 24살에 결혼 전까지 어머니와 단둘이 살았다. 방학 때만 아버지와 함께 지낼 수 있었는데 그 기간이 1년에 10~20일 정도였다. 어린 시절에는 아버지와 사이가 나쁘지 않았다. 그러다 19살 때 대학 등록금을 아버지께 요구하였는데 아버지께서 이를 들어 주시지 않아 마음이 닫히게 되었고 사이도 멀어졌다. 결혼식에도 아버지를 부르지 않았고, 결혼 후 5년이 지나서야 우연히 아버지가 계신 정읍 내장산을 지나가다가 남편 유준상의 권유로 다시 아버지께 전화를 걸어 만나게 되었다.
외국 클럽서 봤다는 목격담이 많다. 한국서는 남편 탓에 클럽에 잘 가지 못하고 해외 나가서 풀고 온다고 한다. 한번은 소속사 창립 10주년 파티를 클럽에서 크게 했었는데 스피커가 나를 부르는거 같았다고 했다. 스피커 앞에서 정신없이 춤을 추고 있는데 이를 남편이 목격하였고 매니저를 시켜 홍은희를 데려오라고 말하였으나 남편이 보고 있다는걸 눈치채지 못한 홍은희는 남편의 매니저에게 "나 못봤다고 해"라는 말하였지만 결국 남편에게 잡혀 들어갔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과거에 수영장을 나체로 돌아다닌 적이 있었음을 밝힌 바 있다. 수영을 마치고 샤워를 하는데 그 때 수영장 안에 수경을 놓고 와서 급히 가지러 간다는 게 순간 발가벗고 있다는 걸 깜빡하고 그 상태 그대로 수영장 안에 들어가버렸고 옆에 있던 할아버지가 그걸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한다. 그제야 나체 상태인 걸 알아차린 홍은희는 몸을 가리자니 손이 3개가 있어야 될 것 같아 얼굴만 가리고 급히 뛰어 나갔다고 한다.
홍은희 비키니
홍은희 몸매
홍은희 리즈
홍은희 청바지
‘광자매’ 홍은희, 고원희 임신 해명 "결혼 남편 유준상 아들 나이 청바지 비키니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