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더 로드’ 지진희, 윤세아 부부 줄거리 "결혼 부인 이수연 자녀 나이 대장금 실제키 종교 몸무게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더 로드’ 지진희, 윤세아 부부 줄거리 "결혼 부인 이수연 자녀 나이 대장금 실제키 종교 몸무게 소속사" 프로필 

"대본 보는 순간 쉬고 싶은 마음 사라졌죠" 

유괴 사건의 진실 둘러싼 미스터리…tvN 오늘 밤 10시 50분 첫 방송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의 배우 지진희

 

전 국민의 신뢰를 받는 앵커가 특종 보도를 앞두고 아들의 유괴 사건을 마주 합니다.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이하 '더 로드')은 유괴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인물 간의 얽히고설킨 비밀이 드러나는 미스터리극 입니다.

극 중 '국민 앵커'로 불리는 백수현을 연기한 배우 지진희(50)는 4일 열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힘도 들고 쉬고 싶다는 생각이 컸는데 대본을 보는 순간 끌림이 있었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습니다.

이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저에게는 또 다른 도전이다. 하지만 감독님이 힘을 주셨고 다른 출연진들을 보니 안 할 이유가 전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으로 앵커 역을 맡았다는 그는 "실내에서 여름엔 에어컨, 겨울에는 히터 틀어놓고 앉아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뻤는데 완전히 속았다"며 "비 맞고 상처까지 입으며 산속을 뛰어다녔다"고 웃었습니다.

수현의 배우자이자 재벌그룹 회장의 딸인 서은수 역을 맡은 윤세아(43)는 "우연히 어마어마한 배경을 가진 집안 딸 역할을 많이 했다"면서도 "이전 작품과는 달리 은수는 물욕이 거의 없다. 재산을 마다하고 가정과 아이, 남편을 위해 헌신하는 캐릭터"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12년 만에 지진희와 부부로 다시 만난 소감을 묻자 "그때는 멋있는 대선배여서 좀 어려웠는데, 나이를 먹고 다시 보니까 달라 보인다"며 "철철 넘치는 인간미를 느끼면서 아주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지진희도 "영화 '평행이론'에서 부부로 만났는데 다음에는 예쁜 느낌의 멜로극으로 만났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다"며 "그때와 다름없이 변함없이 아름다우시고 밝으셔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이 받고 있다"고 맞장구를 쳤습니다.

 

배우 지진희 프로필 
출생: 1971년 6월 24일 (지진희 나이 50세), 대한민국
지진희 키: 178cm 178cm, 71kg, B형
배우자: 지진희 부인 이수연 (지진희 결혼 2004년–) 슬하 2남
영화: 오래된 정원, 평행 이론, 퍼햅스 러브, 여섯 개의 시선, 러브픽션, 더보기
저서: 이탈리아 구름속의 산책
모친이 서울 이화여대 앞에서 학생들 대상 음식점을 운영했고 데뷔 초기까지도 직접 가게를 돌보신 듯. 학생손님들에게 아드님 미모 자랑을 꽤 하셨다고 한다(...)
지석진, 지상렬 등과 함께 심은하의 그 분 지상욱 바른미래당 의원과 친한 사이이다. 지상욱 의원에 따르면 지4라고 부른다고(...)
종교 천주교 (세례명: 요한)
병역 대한민국 육군 마크 육군 제205특공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1999년 조성빈 「3류 영화처럼」 뮤직비디오
1971년 외아들로 태어나 1994년부터 사진작가로 활동하다가[3] 1997년 광고 모델로 데뷔했고, 1998년 연극 배우로 연기를 시작해서, 1999년 조성빈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다.
소속사 이끌엔터테인먼트
한국 최고의 게통령으로 퀴어 커뮤니티에서 몇년 연속으로 이상형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전성기보다 인기는 조금 떨어졌지만 지금도 꾸준히 상위권에 올라있다. 게이팬이 많은 것을 지진희 본인도 알고 있고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며 언급한 적이 있다. 이러한 우호적인 마인드로 인해 인기가 사그러들지 않는다는 말도 있을 정도.
2021년에는 드라마 언더커버 , 무브투헤븐에서 장애인의 아버지 역할을 연달아 연기했다.

지진희 아내 가족사진 

‘더 로드’ 지진희, 윤세아 부부 줄거리 "결혼 부인 이수연 자녀 나이 대장금 실제키 종교 몸무게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