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패스트 라이브즈’ 유태오 할리우드 진출 "본명 결혼 부인 니키리 나이 복근 실제키 근육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패스트 라이브즈’ 유태오 할리우드 진출 "본명 결혼 부인 니키리 나이 복근 실제키 근육 움짤 소속사" 프로필

유태오 할리우드 진출, ‘미나리’ 제작사 신작 영화 주연 캐스팅

배우 유태오가 할리우드에 진출 합니다.

유태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3일 “유태오가 영화 ‘미나리’ ‘문라이트’ 제작사로 알려진 영화 제작, 배급사 A24의 신작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습니다.

‘페스트 라이브즈’는 한국에서 만난 어린 시절 연인이 어른이 된 후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두 남녀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다고 합니다.

A24와 CJ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투자 및 제작에 나서는 ‘페스트 라이브즈’는 셀린 송 감독이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하며 넷플릭스 ‘러시아 인형처럼’, 영화 ‘시스터스’의 그레타 리가 함께 출연한다. 킬러 필름의 크리스틴 배콘, 파멜라 코플러가 제작에 참여하고 존 마가로가 조연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배우 유태오는 영화 ‘레토’를 통해 칸이 먼저 알아본 글로벌 배우다. 그는 러시아 음악 영웅 ‘빅토르 최’를 섬세한 연기로 소화하며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았다. 이후 한국에서 영화 ‘버티고’, 드라마 ‘머니게임’,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본인만의 색채로 완성하며 극을 이끌었습니다.

유태오는 tvN 예능 ‘우도주막’에 출연하며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패스트 라이브즈’ 유태오 할리우드
유태오 할리우드, 어린시절 연인이 성인된 후 재회 '러브스토
배우 유태오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독일 쾰른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과 영국으로 유학가서 연기를 공부했다. 아버지는 파독 광부 출신이고 어머니는 파독 간호사 출신이라고 한다. 독일로 귀화하지 않았으며 출생 시부터 단독 대한민국 국적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1년 4월 11일 (40세), 독일 쾰른
키: 180cm, 71kg, AB형
본명: 김치훈
배우자: 니키 리 (2007년–)
2006년, 아티스트 니키 리와 결혼했다. 발목에 새겨진 타투는 그녀의 이름이다.
형제자매: 안나
한국 데뷔 2009년 영화 여배우들
가족 부모님, 여동생 Ana Kim[7] 반려거북 모모(Momo)(2013년 입양)[8]
배우자 니키 리(Nikki S. Lee)(2006년 - 현재)[9]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agenturdorandt[10]
언어 한국어, 독일어, 영어[11]
독일로 귀화하지 않았으며 대한민국 국적이다. 현재 거주지는 서울이며 한국을 근거지로 활동하고 있다.
상당한 동안이다. 런닝맨 출연 당시 유태오의 몸이 좋다는 얘기가 나오고 지석진이 '누가?'라고 묻자 양세찬이 '태오'라고 말했다. 그러고 나서 "태오 씨는 몇 살이세요?"라고 했는데 마흔이라고 말하자 급 당황하는 양세찬이 백미. 자기보다 다섯 살이 많은 유태오를 당연히 동생이라고 생각한 모양.
한국 작품에서는 한국계 외국인 역할을 주로 맡는다. 대표적으로 머니게임의 유진 한, 배가본드의 제롬, 보건교사 안은영의 매켄지, 블랙머니의 스티브 정 등이 있다.

배우 유태오 부인

유태오 근육 움짤

‘패스트 라이브즈’ 유태오 할리우드 진출 "본명 결혼 부인 니키리 나이 복근 실제키 근육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