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배우 앰버 허드 프로필, 조니뎁 이혼 재판 정리 “결혼 남편 자녀 나이 인스타 레전드 다리 화보 GIF 실제키 가족 종교 일론 머스크 문자 논란”

반응형

배우 앰버 허드 프로필, 조니뎁 이혼 재판 정리 “결혼 남편 자녀 나이 인스타 레전드 다리 화보 GIF 실제키 가족 종교 일론 머스크 문자 논란”


앰버 허드는 미국의 배우이다. 허드는 2004년 스포츠 드라마 영화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츠》로 데뷔했다. 이후 《노스 컨츄리》와 《알파 독》에서 작은 역할을 거친 후, 허드는 《모든 소년들은 맨디 레인을 사랑해》에서 첫 주연 역할을 맡았으며 The CW의 《히든 팜스》에 출연했다. 위키백과
출생: 1986년 4월 22일 (38세), 미국 텍사스 오스틴
배우자: 조니 뎁 (2015년–2017년)
부모: 페이지 파슨스, 데이빗 허드
형제자매: 휘트니 엔리케스
키: 170cm
본명 Amber Laura Heard 앰버 로라 허드
엠버허드 근황 조니뎁 엠버허드 똥 엠버허드 일론머스크 엠버 허드 나락 엠버허드 레전드 조니뎁 엠버허드 넷플릭스 조니뎁 엠버허드 정리 엠버허드 디시
학력 세인트 마이클 가톨릭 아카데미 (중퇴) (?년~2003년)
GED (합격) (2003년~?년)
직업 배우, 모델
활동 2004년 ~ 현재
신체 170cm, 60kg[1]
https://www.instagram.com/amberheard/
가문 허드 가문
국적 미국 국기  미국
종교 무종교 (무신론)[2]
지지 정당 민주당[3]
부모 친부: 데이비드 클린턴 허드
(David Clinton Heard, 1950 - )
친모: 패트리샤 페이지
(Patricia Paige, 1956 - 2020)
형제 자매 여동생: 휘트니 허드 (Whitney Heard, 1987 - )
배우자 조니 뎁[4](2015 - 2016, 이혼)
자녀 장녀: 우나 페이지 허드
(Oonagh Paige Heard, 2021 - )[5]
미국의 배우, 모델, 성소수자 인권운동가.[6]
모델 활동을 하며 커리어를 쌓았고 2004년부터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트>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무명 시절에는 TV시리즈, B급 영화, 독립영화, 스릴러 등에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하며 블록버스터 영화와는 꽤 거리가 있는 커리어를 쌓아왔다. 생계를 이유로 무분별하게 출연했다 보니 작품 자체의 완성도는 미흡하지만, 기본기를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2005년 영화 《노스 컨츄리》에서 샤를리즈 테론의 아역으로 출연했으며 《히든 팜스》,《겟 썸》 등을 통해 섹시한 이미지의 여배우로 존재감을 알리게 된다. 2006년 《모든 소년들은 맨디 레인을 사랑해》에서 첫 주연 역할을 맡았다. 겟 썸이 개봉한 해인 2008년 《인포머스》에선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감행했다. 이렇듯 커리어 초기엔 주로 섹시하고 고혹적인 팜므파탈 캐릭터를 맡았다. 다만 지나친 이미지 낭비가 지적받았고 연기력 면에선 혹평을 받았다.
텍사스 오스틴에서 건축회사 사장 아버지와 인터넷 연구원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부모로부터 영국,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독일 혈통을 물려받았다.

집안은 대대로 가톨릭을 믿었으나 16살에 가장 친한 친구를 교통사고로 잃으며 신앙심을 완전히 잃었고 무신론자가 되었다고 한다. 이듬해 17살에 가톨릭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연기 경력을 쌓기 위해 여러 지역들로 이주했다.

2010년 본인이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했고, 사진 작가인 태샤 밴리(Tasya van Ree)와 공식적으로 교제했다. 양성애자 인권운동을 위한 캠페인에도 참여했다. 사실 영화계 지인들은 커밍아웃을 만류했다. 왜냐면 할리우드 영화계는 성에 대해서 보수적이며 성소수자에 대한 시선이 좋지 않고 제약이 있기 때문이고 아예 지인으로부터 잘못하면 배우를 그만두게 될 것이라는 경고까지 받기도 했다. 이에 앰버는 개의치 않고 "정해진 딱지에 저항하는 게 중요하며 우리 모두는 같은 인간"이라고 주장하며 자신의 성적지향을 공개했다.

2016년 법정 서류에서 2015년 앰버의 수입과 지출이 공개되었다. 2015년의 수입은 총 3억 원, 지출은 2억 4천만 원으로 알려졌다.

일론 머스크와는 2017년부터 사귄 것으로 알려졌으나, 2020년 조니 뎁 대 더 썬 재판에서 2016년 5월 22일, 앰버가 뎁에게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며 경찰까지 출동하며 이혼 소송이 제기된 날에 두 사람이 주고 받은 문자가 공개되며 관계가 적어도 2016년부터 시작되었음이 밝혀졌다. 이후 계속해서 사귀다가 헤어지기를 반복했고 2018년에 완전히 헤어졌다.# 조니 뎁 측은 앰버가 결혼 후 한 달 만에 머스크와 바람을 피우기 시작했다고 주장했으나, 증거물로 제시된 엘리베이터 CCTV는 하단에 있어야 할 타임스탬프가 잘려서 명확한 시기를 특정하기 힘들다는 이유로 2020년 11월, 영국에서 있었던 재판에서도 증거로 인정되지 못했다.

2018년 여름 예술작품 큐레이터 비토 슈나벨과 데이트 하는 사진이 찍혔다.

2019년 3월, 영화감독 앤디 무스키에티와 사귄다는 보도가 나왔다.#

2020년 1월, 촬영감독이자 배우인 비앙카 부티와 사귀기 시작했다.

2021년 4월에 대리모를 통해 딸을 얻었다. 이름은 '우나 페이지 허드'. 2020년에 사망한 어머니 페이지의 이름을 땄다.#
3.1. 조니 뎁-앰버 허드 법정공방
조니 뎁과는 2009년 영화 《럼 다이어리》를 함께 찍으며 알게 되었고, 2011년 말~2012년 초, 사귀는 사이로 발전했다. 2014년, 앰버가 약혼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목격되었으며 2015년 2월,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뎁의 술과 마약 문제로 갈등이 생겼고, 뎁이 가정폭력을 저질렀다고 주장했으며 2016년 5월, 허드는 이혼소송을 제기했고 뎁은 잠정적 접근금지 명령까지 받았다. 공식적인 이혼은 2017년 1월에 성립되었다. 이후 2018년 12월, 앰버가 워싱턴 포스트에 가정폭력 사실을 고발했고, 2019년 뎁은 앰버를 명예훼손 혐의로 미국법원에 고소하며 본격적인 법정공방이 시작되었다.

2020년, 영국의 언론사 더 선과 조니 뎁 간의 명예훼손 재판에서 주요한 증인으로 참석했으며 해당 재판에서 조니 뎁은 14건의 폭행사건 중 12건이 민사의 수준을 충족하는 사실이란 판결을 받으며 패소했다.

그러나 2022년 6월, 미국 조니 뎁 명예훼손 재판에서 배심원들은 앰버 허드가 조니 뎁의 가정폭행 혐의들을 충분히 입증하지 못하였다고 판단하여 만장일치로 허위라고 평결하였다. 또한 악의를 가진 명예훼손이 인정되어 조니 뎁에게 1500만 달러를 배상하라는 판결을 받으면서 패소했다.[14][15][16]#

사실상 이 법정공방에서의 패소로 가정폭력 무고범임을 넘어 악질적인 가정폭력 가해자라는게 명백해져 이미지가 상당히 좋지 않은 상황으로 떨어졌다. 재판에서 증인들이 조니 뎁의 가정폭력을 부인하고 오히려 허드가 결혼 생활 내내 저질렀던 조니 뎁을 향한 폭행과 폭언, 불륜을 비롯한 막장 사생활을 죄다 폭로했기 때문. 이후에도 상단에 서술된 NBC Today 인터뷰처럼 계속 피해자 코스프레를 일삼고, 일론 머스크와 카라 델러빈과의 불륜의혹까지 나오면서 갈수록 여론이 험악해지고 있다.

2022년 11월 패소 이후 보험사와 또다시 소송전을 벌이고 있다는게 알려졌다. 조니 뎁과의 소송에서 패소에 대비해 보상보험에 가입했으나, 패소 원인이 고의적인 명예훼손에 있다는 이유로 보험사 측이 지급을 거부했기 때문. 허드는 '무조건 지급'을 조건으로 계약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목소리가 상당히 허스키한 편이다. 스칼렛 요한슨과 목소리가 비슷하다는 이야기도 상당히 많다.
여러 인터뷰나 영상을 보면 성격은 털털한 편으로 보이며, 본토인 미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도 개인 사생활과는 별개로 미모와 몸매[24]는 모두 인정하는 듯하다.
미국 첨단 분야에서 가장 트렌디한 도시 중 하나인 오스틴 출신이기 때문에 패션 등에서 뛰어난 감각을 나타낸다. 많은 미국인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여러 인터뷰를 통해 오스틴에 대한 자부심을 많이 드러내며, 스포츠 팀들이나 도시에 대한 애정을 많이 가지고 있다.
클래식 자동차도 종종 수집하고 있다고 한다. 영국 BBC 자동차 프로그램 <탑기어>에 게스트로 출연해 본인이 소유한 1968년형 머스탱과 1967년형 메르세데스 250SL을 공개했다. 이베이에서 부품을 구입해 직접 수리한다고 밝혔다. 자동차에 관한 지식이 상당하며 특히 올드카와 관련해서는 유명한 전문가들 못지 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운전 뿐만 아니라 자동차를 관리하고 수리하는 능력까지 상당한 것으로 나타난다.
책을 많이 읽고, 이슈에 대해 토론하기를 좋아한다. 아쿠아맨 촬영장에서도 시간이 날 때마다 책을 손에 쥐고 있었다고 하며, 책이 화면에 잡히지 않도록 스탭들이 그린 스크린 재질로 된 책 커버를 따로 만들어 주었다고 한다. 좋아하는 작가로 아인 랜드, 파블로 네루다, 오마르 하이얌을 언급했다. 신체에 네루다와 하이얌의 명언과 시어가 하나씩 새겨져 있다.
모국어는 영어지만 스페인어를 수준급으로 구사해서 아쿠아맨 등 자신이 출연한 영화 관련 인터뷰 영상에서 스페인어로 질의 응답 등 인터뷰하는 영상도 있다. 현지인들과 무리없이 소통하는 언어적인 능숙도가 많이 나타난다.
수화에도 능통하다# 영상 54초부터 청각장애인 팬과 수화로 대화하는 모습이 나온다.
뜬금없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19 시즌 한류 아이템(?)인 '움직이는 토끼모자'를 쓰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해서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아쿠아맨 일본 시사회 당시 도쿄의 시장에서 저 모자를 산 모양.[25]

조니뎁 v 앰버허드 재판 판결내용 정리해줌

 

가만 보니까 조니뎁이랑 앰버허드가 가정폭력에 대해선 쌍방과실이라는둥 

조니뎁이 허드에게 폭력을 휘두른 건 사실인데 명예훼손으로 손해를 본 게 인정돼서 배상하라고 나온 결과라는둥 

말도 안되는 를 하는 사람들이 좀 보여서 정리해볼게. 

1) 해당 소송은 앰버허드가 2018년에 워싱턴 포스트지에 기고한 (사실은 이름만 빌려준거긴 하지만) 기사 때문에 피해를 봤다는 주장하에 조니뎁이 앰버허드를 고소한 소송임. 

2) 앰버허드가 기고한 내용 중 조니뎁 측에서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 (참고로 사실 미국은 사실적시 명예훼손이 없다) 라고 주장한 부분은 위의 기사에서 세 문장임: 

- "난 성폭력에 대항했고 그 대가로 시대의 분노를 마주했다. 이건 바뀌어야 한다." (기사제목)

- "2년 전 나는 공인으로서 가정폭력을 당한 사람들의 대변인이 되었다. 그리고 난 시대의 분노에 맞서야했다."

- "난 가정폭력범으로 몰린 남자를 이 사회가 제도적으로 보호해주는 모습을 눈앞에서 볼 기회가 있었다" 

3) 앞서 말했듯이 사실적시 명예훼손이란 게 없기 때문에, 조니뎁이 앰버허드에게 승소하려면 증거를 제출하여 저 문장들이 거짓이라는 걸 증명해야한다. 사실 그 외에도 증명해야 하는 게 있으나 그건 밑에 설명함. 

4) 버지니아주의 경우 배심원의 만장일치가 나오지 않으면 승소할 수가 없다. 바꿔 말하자면, 배심원 중 단 한명이라도 조니뎁이 저 위의 문장들이 거짓이라는 걸 증명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면 조니뎁이 승소하지 못하는 재판임. 

정리해서 말하자면 '조니뎁이 앰버허드를 때리거나 성폭행한 적이 단 한번이라도 있다고 생각하는 배심원이 일곱명 중에 단 한명이라도 있으면 조니뎁은 승소하지 못하는 거' 임. 

양측 모드 나름대로의 증거를 제출하고 증인을 내세워서 법적 공방을 벌인 결과, 

배심원들은 만장일치로 앰버허드가 기고한 문장들에 대해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렸다. 

1) 저 문장들을 기고한 것이 허드라는 걸 증명해내었는가? 예. 

2) 저 문장들은 뎁에 관한 내용인가? 예. 

3) 저 문장들은 거짓인가? 예. 

4) 저 문장들이 뎁의 명예를 훼손할만한 것인가? 예. 

5) 저 문장들은 뎁의 명예를 훼손하게끔 의도된 것인가? 예. 

6) 저 문장들을 제3자가 읽는 경우 뎁의 명예가 훼손되는 효과가 있겠는가? 예. 

7) 허드가 저 문장들이 거짓이라는 걸 인지한 상태에서 (혹은 모를 수가 없는 상태에서) 저 문장들을 기고했다는 걸 뎁이 증명해내었는가? 예. 

저 문항들 중에서 단 하나라도 답이 '아니오'가 나오면 뎁은 승소하지 못했음. 

다시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허드는 저 문장들이 거짓임을 알면서도 뎁의 명예를 훼손할 의도를 가지고 공공연하게 거짓을 기사에 기고했다' 라고 배심원들이 만장일치로 동의한 거임. 

여기까지 읽었으면 왜 '쌍방폭행' 이니 '가정폭력범은 맞다'느니 하는 소리가 얼마나 웃긴 소리인지 알거다. 

왜냐면 아무리 허드가 뎁을 개패듯이 패고, 손가락을 자르고 별 을 다 했어도 뎁이 허드를 폭행하거나 성폭행한 정황이 한번이라도 인정되면 뎁은 못이기기 때문임. 배심원들 중 '쌍방' 이라고 생각한 사람이 한명이라도 있었으면 뎁은 승소 못했음. 

자 그럼 허드가 이긴 2백만불은 뭐냐? 

이건 뎁의 전 변호인인 아담 왈드맨이란 작가가 쓴 기사 때문인데 

이 변호사가 뎁의 대변인인 입장에서 '허드와 친구들이 뎁을 궁지에 몰아넣기 위해서 일부러 셋업을 하고, 와인을 쏟고 집안을 박살냈다' 는 식으로 한 말이 명예훼손으로 인정되었기 때문임. 

이 변호사가 한 말 중에 '이건 모두 허드의 사기극이다' 라는 말도 있는데, 이것에 대해선 배심원들이 다 동의를 했음. 

참고로 허드가 항소할 여지도 없다.

항소를 하려면 재판 중 판사가 실수를 했다는 걸 밝혀내야 하는데 워낙 판사가 깔끔명료하고 완벽하게 처리를 해서. 

앰버허드는 항소도 못하고 이제 나락을 가는 거지. 

3줄 요약: 

1. 조니뎁은 앰버허드를 폭행하거나 성폭행한 적이 단 한번도 없다고 배심원이 만장일치로 판결함. 

2. 앰버허드가 2백만불 승소한 건 조니뎁의 대변인이 한 말 때문이지, 조니뎁에게서 폭행관련 과실이 발견됐기 때문이 아님. 

3. 앰버허드 나락행 열차탐. 사실 이건 앰버허드가 재판에서 승소를 했어도 워낙 증언이랑 증거가 풀린게 명확해서 이미 나락행은 확정이었음. 

 

조니뎁 v 앰버허드 재판 판결내용 정리해줌 - 인스티즈(instiz) 이슈 카테고리

가만 보니까 조니뎁이랑 앰버허드가 가정폭력에 대해선 쌍방과실이라는둥 조니뎁이 허드에게 폭력을 휘두른 건 사실인데 명예훼손으로 손해를 본 게 인정돼서 배상하라고 나온 결과라는둥 

www.instiz.net

 

배우 앰버 허드 몸매 각선미 화보

배우 앰버 허드 프로필, 조니뎁 이혼 재판 정리 “결혼 남편 자녀 나이 인스타 레전드 다리 화보 GIF 실제키 가족 종교 일론 머스크 문자 논란”

2021.12.21 - [화제인물] - 일론 머스크, 세금규모 공개 "결혼 저스틴 전부인 이혼 자녀 아들 나이 종교 성향 재산 고향 부모 국적 학력" 프로필

 

일론 머스크, 세금규모 공개 "결혼 저스틴 전부인 이혼 자녀 아들 나이 종교 성향 재산 고향 부모

일론 머스크, 세금규모 공개 "결혼 저스틴 전부인 이혼 자녀 아들 나이 종교 성향 재산 고향 부모 국적 학력" 프로필 머스크 “올해 13조원 세금 낸다”… 美 역사상 최대 규모 전망 ▲ 일론 머스

nodam.tistory.com

세부패밀리CebuFamily 
헉.. 네가 어째서 임신을..ㅣ책임을 다하는 중학생 아빠
https://youtu.be/8_7cADP8p2w?list=TLPQMzAwNzIwMjQIAYxndDRz2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