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아는형님’ 장세진, 재혼 아내 이영주 "이혼 전부인 허수경 두번째 남편 이해영 자녀 나이 리즈 화보 키 학력 가족" 프로필

반응형

‘아는형님’ 장세진, 재혼 아내 이영주 "이혼 전부인 허수경 두번째 남편 이해영 자녀 나이 리즈 화보 키 학력 가족" 프로필

`아는 형님` 박준규·안재모·박동빈, 야인시대 추억 소환(with장세진·이진호)

박준규·안재모·박동빈·장세진이 드라마 야인시대 추억을 소환했습니다.

3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진정한 야인들이高'에서 전학 온 박준규·안재모·박동빈의 활약상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드라마 야인시대의 주역 박준규·안재모·박동빈이 전학왔다. 안재모는 "17회 나오면서 1번 싸워놓고 왜 이렇게 자랑하나"라고 박준규를 저격했다.안재모는 "난 43회 출연해서 54번 싸웠다"고 밝혔다. 이를 본 박동빈은 "난 140회 싸웠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안재모는 드라마 '야인시대'의 인기를 언급했다. 그는 "야인시대 최고 시청률은 57%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김두한과 구마적이 싸울 땐 분당 시청률 64%를 찍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안재모는 김두한 배역을 놓칠 뻔한 사연도 털어놨다. 그는 "1년 전에 캐스팅 돼서 열심히 준비했다"며 "그런데 자꾸 다른 배우가 김두한을 한다는 소문이 들렸다"고 했다. 이어 "스트레스 때문에 잠을 못 잤다"면서 "감독님께서 끝까지 믿어줬다"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박준규는 야인시대 쌍칼을 거절하려 했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그는 "드라마 '왕초'에서 쌍칼을 했다"고 운을 뗐다. 박준규는 "야인시대에서 또 쌍칼을 하라니까 안하고 싶었다"며 "아내가 '이거 감이 좋아서 무조건 해야한다'고 해서 했다. 야인시대 쌍칼 안했으면 어떻게 할 뻔했나"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동빈은 안재모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아내에게 결혼하자고 했다가 어색해졌다"고 운을 뗐다. 박동빈은 "재모가 아내애게 '동빈이 형 괜찮은 사람이다'라고 좋은 말을 많이 해줬다"며 "재모 덕에 결혼할 수 있었다"고 했다. 안재모는 "의리 있는 형이다"고 화답했습니다.

박준규는 아버지 박노식의 영향이 부담스러웠다고 털어놨다. 그는 "내 이름은 박노식 아들 박준규, 여덟 글자였어"라고 했다. 박준규는 "'아버지만 못하다'는 말을 너무 들었다. 너무 듣기 싫었다"면서 "쌍칼하고 난 후에 아버지 얘기를 들으니 여유가 생겨서 좋다"고 밝혔습니다.

안재모는 음악방송 출연 당시 난감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앨범을 내고 라이브를 했다"고 운을 뗐다. 안재모는 "리허설 하려고 하는데 가수들이 구경하러 온 거야"라며 "그때부터 긴장이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리허설을 들은 가수들이 실망한 듯이 일어났어"라고 덧붙였습니다.

박준규·안재모·박동빈은 특별출연한 장세진과 함께 야인시대 컨셉의 콩트를 선사했다. 안재모는 "20여년 만에 야인시대 멤버들을 불러줘서 고맙다"며 "딸이 아형 찐팬인데 자랑스러운 아빠가 된 거 같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진호는 "올 때마다 행복하다"고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아는 형님’은 이성·상실·본능·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 됩니다.

 

‘아는형님’ 장세진
배우 장세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4년 6월 20일 (57세), 광주광역시
키: 188cm
배우자: 허수경 (1990년–1997년)
학력: 한양대학교
종교: 개신교
신체 키 191~193 cm[1], B형
광주일고의 투수로도 활동 한 적이 있었던 듯하며, 사실이라면 선동열~이강철 사이에 광주일고를 다닌 것이다.
1990년에 방송인 허수경과 결혼한 사이였으나 1997년 이혼하였고[4], 이후 2003년, 10살 연하의 비연예인 이영주와 재혼하였다.

안타깝게도 2009년의 남자 이야기 출연 이후로는 영화나 드라마 어디에도 전혀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방송인 허수경 프로필 
 대한민국의 방송인 겸 연기자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7년 6월 26일 (54세)
배우자: 허수경 남편들 
허수경 첫번째 남편 장세진 (1990년–1997년), 
허수경 두번째 남편 백종학 (2000년–2006년), 
허수경 세첫번째 남편 이해영
자녀: 허은서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영동일고등학교
종교 개신교
배우자 이해영
자녀 슬하 1녀
허수경은 고등학교(영동여고) 동문[1]인 김연주 등과 함께 1989년 MBC 공채 MC 1기로 데뷔한 이래 다수의 텔레비전과 라디오의 진행을 맡았다. 보조 진행자에 불과했던 여성 MC를 남성 MC와 동등한 반열에 올려놓았다는 평가를 받았다.[2]

2004년 12월, 연극 《부부 사이의 작은 범죄들》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다. 배우로서 MBC 드라마 《그래도 좋아!》(2007년)에도 출연하였다.[3]

2012년 3월, 서울특별시청은 '성평등 위원회'를 출범시켰는데, 허수경은 언론문화 분야 위원장으로 위촉되었다.[4]

허수경 리즈

허수경 남편

‘아는형님’ 장세진, 재혼 아내 이영주 "이혼 전부인 허수경 두번째 남편 이해영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프로필 

 

https://www.youtube.com/watch?v=KFao1_JOcO0&t=497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