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홈타운’ 한예리 화보 "결혼 이상형 양조위 부인 유가령 나이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홈타운’ 한예리 화보 "결혼 이상형 양조위 부인 유가령 나이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한예리 화보, 매혹적인 미모 '눈길'(사진=보그 코리아)

한예리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한예리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8월호를 통해 공개된 한예리의 화보는 보그가 창간 25주년을 맞아 한국무용의 색채를 도회적으로 표현했습니다.

특히 배우 한예리가 아닌 무용수 한예리의 고혹적인 몸짓과 우아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예리는 마 소재의 천 또는 수묵화 등을 배경으로 절제되면서도 유려한 몸짓과 함께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습니다.

한예리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일단 물 흐르듯이 제 안에 있던 어떤 움직임을 찾아가면서 움직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몸에 계속 집중하면 그 순간만큼은 다른 세상이다. 나만을 위한 세상이고 홀가분해진다. 라이브로 에너지를 쓰는 것도 너무 좋고 관객과 소통하는 느낌도 좋다"며 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한예리는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홈타운'으로 안방극장에 컴백 합니다.

 

‘보그’ 한예리 화보
배우 양조위 프로필


 홍콩의 영화배우이며 음반을 낸 가수이기도 하다. 위키백과
출생: 1962년 6월 27일 (59세), 영국령 홍콩
키: 170cm, 65kg, A형
배우자: 류자링 (2008년–)
가족 배우자 유가령[1]


다른 이름: 영문명은 Tony Leung Chiu-Wai
형제자매: 누이동생 1명
 유가령과 20년 가까이 공개 연애를 하면서, 몇 년간의 동거 후에 2008년에 결혼했다. 결혼식은 부탄 국왕의 초대를 받아, 부탄에서 올렸다. 양조위와 유가령은 1989년부터 무려 19년 동안 연애했으며, 그들의 연애 초기에 유가령이 조폭들에게 납치되는 수난을 겪었는데 수년이 지나고 홍콩의 모 잡지에 의해 유가령의 납치 당시 나체 사진이 유포되기도 하는[22] 등의 수난을 겪었을 정도로, 두 사람의 연애사를 나열하자면 영화 뺨칠 정도로 드라마틱하고 다사다난한 일들을 겪었다. 이에 관련된 일화들은 링크 참고
이 일화가 서프라이즈를 통해 방영되면서, 한국에서 양조위에 대한 평가 중에 순정파적인 이미지가 (서프라이즈 방영 이전보다) 더 크게 부각되었다. 양조위가 얼마나 유가령에게 일편단심이었냐면 1990년대에, 국내 영화잡지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해 묻자 '결혼을 한다면 반드시 유가령과 할 것이다'라고 못박을 정도였다.
결혼식 이후 불화설, 유가령 바람설, 고부 갈등설 등이 언론에서 계속 터져나왔지만 어디까지나 찌라시일 뿐이다. 2014년엔 양조위가 유가령의 연극에 참석하면서 양조위의 가족들까지 대동해 이런 불화설을 일축시키기도 했다.# 두 사람 사이에서 아이가 없기 때문에 불임설, 대리모 임신설 심지어는 임신을 포기했다는 찌라시까지 도는 판국이다.
티베트 불교 신도이다. 결혼식도 부탄에서 티베트 불교식으로 치루었을 정도로 불심이 깊다.

 배우 한예리 프로필
 대한민국의 무용가이자 배우이다. 2007년 단편영화 《기린과 아프리카》로 데뷔했고, 2012년 영화 《코리아》에서 유순복 역으로 리얼한 북한 사투리와 실제 탁구선수 같은 실감나는 연기력을 선보여, 2013년 백상예술대상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위키백과
출생: 1984년 12월 23일 (한예리 나이 36세), 한예리 고향 제천시
한예리 키: 162cm 한예리 몸무게 46kg
한예리 학력: 
국립국악중학교 (무용전공 / 졸업)
국립국악고등학교 (한국무용전공 /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로고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한국무용과 / 예술사)
소속사: 사람 엔터테인먼트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인기상, 더보기
본명 김예리
가족 부모님, 여동생(1986년생), 남동생(1989년생)
종교 개신교
데뷔 2005년 단편 영화 '사과'
한예리는 생후 28개월부터 무용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당시 그녀가 살던 제천에 마땅한 어린이집이 없어 부모님이 어린 그녀를 무용학원에 맡긴 것이 계기가 되었다. 여담으로 부모님은 한정식집을 운영했다고 한다.
본명은 김예리인데, 그녀의 어머니가 인터넷에 김예리를 검색하니까 동명이인이 너무 많아서 '하나'밖에 없는 '한'예리가 어떻겠냐며 추천해 주었다고 한다.
나이에 비해 동안인 편. 작은 체구 때문인지 실물로 보아도 어려 보인다. 겉보기에 20대 중후반으로 보이지는지 2016년 6월에 방영한 런닝맨에서 85년생인 이광수보다 1살 연상임에도 불구하고 자막으로 '오빠' 라고 떴다. 그것도 두 번씩이나...
한예리 결혼 이상형
"제일 좋아하는 배우다. 80이 돼도 결혼할 수 있을 것 같다. 너무 멋있다"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양연화'에서 너무 좋았다"는 한예리는 "코피날 것 같다"며 양조위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한예리 청바지


한예리 몸매

‘홈타운’ 한예리 화보 "결혼 이상형 양조위 부인 유가령 나이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