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라스’ 예지원, 프랑스어 실력 공개 "결혼 이상형 나이 비키니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종교 고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라스’ 예지원, 프랑스어 실력 공개 "결혼 이상형 나이 비키니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종교 고향 소속사" 프로필

 

‘라디오스타’ 721회  2021-05-19
 '아트다! 아트!’ 특집 (with 김승우, 예지원, 김완선, 브라이언)

 

'라스' 예지원, 심상치 않은 등장.."낯을 가리고 청순한 편이다"

배우 예지원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작품에서 메소드 연기를 펼친 비결을 공개한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여러 분야를 접하고 배우다 보니 ‘재능 부자’가 됐다는 것 입니다.

예지원은 샹송 기타 연주와 ‘어린 왕자’ 프랑스어 낭독 등 그동안 연기와 함께 갈고닦은 재능을 대방출,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입니다.

오늘(19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다재다능한 능력에 예술적 감각까지 장착한 만능캐 아티스트 4인 김승우, 예지원, 김완선,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아트다! 아트!’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예지원은 작품마다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연기로 존재감을 자랑해 왔다. 평소 예능에서 예측불허 캐릭터로 사랑받아온 예지원이 ‘라스’에 처음 출격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고조된 상황. 등장하자마자 “낯을 가리고 청순한 편이다”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예지원은 자신에게 쏠리는 관심이 부담스러운 나머지 “서서 토크 하면 안 돼요?"라고 물으며 ‘엉뚱한 매력’을 폭발시킨다고 합니다.

예지원은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유창한 프랑스어, 피아노, 승마, 태권도, 무용 실력을 자랑해 캐릭터에 현실감을 불어넣었다. 예지원은 ‘재능 부자’가 된 비결이 다름 아닌 ‘연기’ 때문이라며, 작품의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여전히 바쁜 시간을 쪼개 여러 분야를 접하고 배우고 있다고 고백한다. 특히 “프랑스어 공부를 18년째 하는 중”이라는 예지원은 ‘라디오스타’ 시청자를 위해 준비한 샹송 기타 연주와 ‘어린 왕자’ 프랑스어 낭독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기타를 멘 예지원은 수줍음을 감추기 위해 다른 게스트를 등을 지고 기타 연주를 시작하려 해, MC들에게 제지(?)까지 당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예지원은 청순한 모습으로 샹송 기타 연주를 시작하더니, 금세 좌중을 휘어잡는 장악력을 발휘한다. 단숨에 분위기를 바꾸는 수준급 연주와 프랑스어 실력으로 모두를 매료시켰다는 후문 입니다.

재능 대방출의 시작과 끝이 다른 예지원의 모습에 유세윤은 “아까 쑥스럽다고 하지 않았느냐”라고 물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전언 입니다.

범상치 않은 재능 인증 타임과 더불어 예지원의 남다른 일상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특히 예지원은 언제든 꺼내어 즐길 수 있게 차량에 피아노와 기타를 상비 중이라며 ‘차 안 필수품’ 리스트를 공개해 MC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입니다.

독보적인 재능과 매력의 소유자 예지원의 샹송 기타 연주는 오늘(19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예지원 프로필
출생: 1973년 2월 1일 (예지원 나이 48세), 예지원 고향 서울특별시
예지원 키: 165cm 45kg, A형
예지원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전문학사
서울역촌초등학교
용강중학교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
수상 후보 선정: 대종상 신인여우상, 대종상 여우주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조연상
예지원 본명 이유정
가족 2남 1녀 중 둘째
데뷔 1991년 연극 '딸부잣집'
종교 개신교
소속 더퀸AMC
예지원 왕따 사건 논란
진재영은 “골미다를 할 때 예지원 언니의 왕따설이 있었는데 억울하다. 내가 예지원 언니를 왕따시켜서 멤버들과 못 어울린다는 말이 떠돌았다”며 “사진 찍힌 걸 보면 언니가 항상 한 발짝씩 떨어져 있었다. 그래서 왕따 아니냐는 이야기가 돌았다. 하지만 다 시집 못간 30대 여자들인데 초등학생도 아니고 그랬겠느냐”고 왕따설을 부인했다. 
애교살이 없는 외모가 특징이다. 덕택에 많은 연예인들의 애교살을 지우면 전부 예지원처럼 보이는 변화가 일어난다
예지원 불어실력? 대한민국 연예인들 중에서는 알아주는 프랑스빠다. 프랑스 문화에 대한 동경 때문에 프랑스어를 배우고 샹송을 몇 곡 외웠다고.[2] 덕분에 프랑스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안다. EBS 세계테마기행 타히티편에 나와서 프랑스어를 쓰는 타히티 사람들과 대화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또 오해영에서도 프랑스어를 하는 장면이 나온다.
노홍철, 바다와 함께 연예계의 소문난 괴짜로 알려져 있다. 위에서 언급한 프랑스빠 기질도 이런 괴짜 기질에서 온 것. 참고로 그녀의 남동생은 한강 고수부지에서 이소룡 코스프레하고 쿵푸 연습을 한다고 밝혔다..
예지원 결혼 이상형
마음이나 인품이 바다같이 안정적인 남자가 좋다. 너무 좋지만 믿음이 안 가는 남자도 있는데 몇 년을 떨어져 있어도 믿음 가는 남자를 찾고 있다
예지원 비키니 사진


예지원 몸매 

예지원 청바지

‘라스’ 예지원, 프랑스어 실력 공개 "결혼 이상형 나이 비키니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종교 고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