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네이버 ‘박선영 아나운서 에이트’ 방송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움짤 뽀뽀녀 학력 종교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네이버 ‘박선영 아나운서 에이트’ 방송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움짤 뽀뽀녀 학력 종교 소속사" 프로필

네이버 NOW. 도쿄 올림픽 스페셜 쇼 '박선영의 에이트' 22일 첫 방송

 

2020 도쿄 올림픽 스페셜 라이브 쇼 <박선영의 에이트>가 오는 22일 네이버 NOW. 에서 첫 방송 됩니다.

네이버 스포츠 X NOW. <박선영의 에이트>는 네이버 스포츠가 2020 도쿄 올림픽 대표팀 소식을 더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준비한 2020 도쿄 올림픽 스페셜 라이브 쇼다. 박선영 아나운서가 메인 호스트로 나서며, 개그맨 박명수가 오는 27일부터 고정 게스트로 합류한다. 이들은 스포츠 전문가와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경기 분석부터 응원까지 올림픽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 입니다.

특히 박선영 아나운서는 올림픽 방송 경험을 100% 활용한 깔끔한 진행으로 스포츠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 채팅 창을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하며 신개념 스포츠 라이브 쇼의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2일 진행되는 라이브 쇼에는 연예계 ‘축덕’으로 유명한 배우 하석진, 그룹 에이핑크의 오하영이 게스트로 출연하고, FC서울 김진규 코치가 해설 전문가로 출연한다. 이들은 남자 축구 B조 대한민국 대 뉴질랜드 전을 함께 감상하며 대표팀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 입니다.

이번 라이브 쇼는 ‘축덕 인증 퀴즈’, ‘전문가와 나누는 올림픽 축구 전망’, ‘축구 유튜버와 랜선 응원’ 등 다채로운 코너로 축구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뇌섹남으로 유명한 하석진과 축구에 진심인 아이돌 오하영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0 도쿄 올림픽 스페셜 라이브 쇼 <박선영의 에이트>는 오는 22일(목) 6시에 첫 방송되며, 올림픽 기간 동안 매일 오전 8시와 오후 8시에 온에어 된다. 방송 시간은 경기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박선영 아나운서 프로필
2007년 지상파 방송사인 SBS에 입사해서 '접속! 무비월드' MC와 올림픽 프로그램 MC, 메인 뉴스인 'SBS 8 뉴스' 메인 앵커우먼을 맡아 SBS의 간판 여자 아나운서로 맹활약중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2년 1월 25일 (39세), 대한민국
키: 166cm, 45kg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종교 천주교 (세례명: 추가 바람)
소속사 SM C&C
SBS 15기 아나운서. 2007년 공채로 SBS에 입사했으며, 입사 5개월만에 SBS 8 뉴스 주말 앵커로 발탁되며 유명세를 올리게 되었다. 이후 평일 메인앵커까지 발탁되었고 2014년 해외 연수를 이유로 SBS 8 뉴스에서 하차하고, 2018년 현재는 라디오와 시사교양 프로그램 위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선거방송인 국민의 선택에서 여자앵커로 출연한다. 방송에서 밝힌 바에 의하면 성남시에 거주하고 있다고 한다.
2019년 1월부터 배성재와 함께 차장대우로 승진하였다.
한경 소속 인터넷 신문에서 단독으로 2019년 12월 23일 SBS를 퇴사했다고 보도했다. # 이에 SBS는 개인사유를 이유로 사직서를 낸 것은 사실이고 절차가 아직 다 끝나지 않았다고 한다.
존경하는 선배와 롤모델은 손석희라고 밝혔다. 논리적이면서도 하고 싶은 말은 꼭하는 냉철한 모습을 배우고 싶다는 듯.
아나운서 학원에서 1년간 수강을 하고 곧바로 합격했다고 한다. 잘 찾아보면 당시 사진을 구할 수 있다. 인터뷰에 따르면 합격소식을 전하자 아버님께서 우셨다고 한다. 아버지의 우는 모습을 처음 봤다고.
박선영 아나운서 이상형
 센스, 감이 통하는 남자. 남자를 오래 두고 보는 편이라서 상대도 자신을 오래 두고 봐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한다. 인터뷰에서 선봐서 결혼할 생각은 없다고 했는데, 돈 많다고 결혼할 수 있는 건 아니라는 맥락으로 한 이야기인 만큼 말한 사람도 읽는 사람도 너무 활자에 구속될 필요는 없을 듯. 한번은 한밤의 TV연예에서 멧 데이먼이 이상형이라고 밝혀 아나덕후들을 배아프게 만들기도.
특정 발음을 할 때 눈을 감는 버릇이 있는데, 그것이 캡쳐를 통해 발견된 뒤에 '뽀뽀녀'라는 별명을 얻었다. 본인은 자신이 이런 버릇이 있는지 몰랐다고 한다. 관련하여 움짤도 나왔다(...). 다만 이런 부분으로 화제가 되는 것이 긍정적인지는 의문. 앵커들은 대개 유사한 버릇이 있는데다[10], 버릇을 고치려고 무리하다 본연의 장점마저 잃는 역효과가 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캡쳐와 움짤을 보고 싶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 위키트리 링크
2013년 2월 SBS <시네타운 나인틴>에 출연했는데, 이름을 밝히지 않고 P양으로 출연했다. 여기서 그 날 주제였던 <베를린>을 비롯하여 영화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전문가 못지 않은 식견을 보여주었다. 이를테면 <베를린> 영화는 좋았지만, 장면장면이 어디서 본 듯한 느낌이 들어 아쉽다며, 류승완 영화에서 항상 느껴지는 아쉬움이라고 하여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이 방송에서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2011)를 봤다고 밝히기도
엠엘비파크 불펜 사이트 내에서 인기가 많다.
배성재의 텐 20171218 생녹방에서 배성재의 언급에 따르면 술이 쎄다고 한다. 구체적인 수치는 말하지 않았으나 적어도 2병은 넘는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이 녹방에서 자신이 르브론 제임스의 팬이라고 밝혔다.
배성재의 텐에는 2017년부터 매년 여름마다 한 번씩 연례행사처럼(?) 출연하고 있다. 2017년 청취율 조사기간 중에 자신이 진행하는 씨네타운과 게스트 품앗이를 하며 배텐에 처음으로 얼굴을 비쳤다. 2018년에는 후배 주시은 아나운서가 스페셜 DJ로 있을 때 후배 김주우 아나운서와 함께 또 낚여서 출연하였고, 2019년에도 씨네타운과 게스트 품앗이로 출연했다.
SBS 최고참인 김태욱 아나운서가 자신이 만난 아나운서 중 최고의 아나운서로 꼽았다. <배성재의 텐>에 출연하여 나눈 이야기에 따르면, 뉴스를 진행할 때는 단순한 뉴스 앵커가 아니라,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는 아나운서 여주인공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SBS 박선영 아나운서 몸매

박선영 아나운서 청바지
박선영 아나운서 검스
박선영 아나운서 움짤

네이버 ‘박선영 아나운서 에이트’ 방송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움짤 뽀뽀녀 학력 종교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