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케플러 휴닝바히에 프로필, 복면가왕 홀씨 정체..우엉 가수 조장혁 “본명 나이 인스타 청바지 화보 키 오빠 휴닝카이 국적”

반응형

케플러 휴닝바히에 프로필, 복면가왕 홀씨 정체..우엉 가수 조장혁 “본명 나이 인스타 청바지 화보 키 오빠 휴닝카이 국적”

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5분
[1751회] 2024-03-24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가왕석 앞을 섬멸하는 '희로애락도 락이다'!
美친 장악력으로 스튜디오 초토화!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가왕석 앞을 섬멸하는 '희로애락도 락이다'!
‘팜므파탈 톱스타’ 김혜수·이효리와의 긴밀한 인연 공개?! 초특급 황금 인맥을 자랑하는 복면가수의 정체는?!
‘퍼포먼스 퀸’ 르세라핌과 운명적인 사이임을 고백하는 복면가수의 특별 에피소드 大공개!


- ‘우주 대스타’ 김희철, 힌트 요정으로 깜짝 출격! 그가 영혼의 멘토이자 음악의 아버지라고 소개한 복면가수는 누구?!
- ‘대세 신인’ 투어스, 복면가수로 출연?! 이목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한 주인공은?!
- 무패행진 가왕을 맹추격하러 온 복면가수 8人의 불꽃 튀는 대결! 베일에 가려진 실력자들의 무대는 과연?!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2024년 3월 24일 일요일 오후 6시 5분! <일밤-복면가왕> 본.방.사.수!

1R 듀엣 첫 번째 대결!
충성! 저는 원칙대로 싸우겠습니다. 오늘 밤 가왕석은 내가 지킨다! 
서울의 봄 트라이비 송선
VS 제 따뜻한 목소리로 꽃 피울게요~ 다시 돌아올까~ 가왕석 내 곁으로 올까~ 
꽃 피는 봄이 오면 라이즈 앤톤

1R 듀엣 두 번째 대결!
저의 끈질긴 생명력으로 무대에 깊이 뿌리내릴 거예요! 여러분의 마음을 황금 가면처럼 노랗게 꽃 피울게요~ 
민들레 --가수 박미경
VS 판정단석까지 제 목소리가 닿을 거라 믿어요. 후~ 불면 가왕석까지 한 번에 날아갈게요~! 홀씨 뮤지컬배우 김소현 배다해 민우혁 길병민 이지혜 옥주현 홍광호
휴닝바히에

1R 듀엣 세 번째 대결!
알싸한 목소리로 춘곤증 싹 날려드릴게요! 황금 가면 달래~ 가왕석 달래~ 투표해 달래! 
가왕 시켜 달래 서동주
VS 구수하고 진하게 우려낸 목소리로 우엉 우엉 눈물 날 만큼 감동적인 무대 선보일게요~ 
가왕 안 되면 우엉 우엉 조장혁

1R 듀엣 네 번째 대결!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오너라~♪ 무대 위를 훨훨 나는 아름다운 나비가 될래요~ 
나비처럼 날아서 배우 이정하 윤하
VS 판정단 여러분께는 꿀 보이스를! 오늘 가왕님께 따끔한 맛을 보여드리러 왔어요! 
벌처럼 쏜다 **뱅크 가수 정시로 프로필 

--홀씨 케플러 휴닝바히에 프로필 , 우엉 가수 조장혁
휴닝 바히에는 대한민국, 미국의 가수이다. 걸 그룹 Kep1er의 멤버이다.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에서 2등으로 케플러에 합류했다. 위키백과
출생: 2004년 7월 27일 (19세), 대한민국
형제자매: 휴닝카이, 리아
활동 그룹: 케플러 (2022년 ~)
국적: 대한민국, 미국
키: 166cm
학력: 리라아트고등학교, 서울안암초등학교, 성신여자중학교
본명 Bahiyyih Jaleh Huening (바히에 잘레 휴닝)[1]
정바히에 (Jung Bahiyyih)[2]
국적 미국 국기  미국 [추정][4]
신체 167cm[5]|A형|245~250mm
가족 아버지 나빌 데이비드 휴닝[6], 어머니 정연주,
언니 정리아, 오빠 휴닝카이[7]
학력 서울안암초등학교 (졸업)
성신여자중학교 (졸업)
리라아트고등학교 (영상음악콘텐츠과 연기전공 / 졸업)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 웨이크원 | 스윙엔터테인먼트[8]
소속 그룹 Kep1er
데뷔 2022년 1월 3일 Kep1er 미니 1집 FIRST IMPACT
(데뷔일로부터 +811일, 2주년) (가수)
MBTI ESFJ
백인 혼혈로, 이국적인 분위기와 상당히 진한 이목구비가 눈에 띄는 비주얼을 소유하였다. 금발이 매우 잘 어울리며 금발 이후에 염색한 은발, 핑크머리, 브릿지 등 밝은 머리가 매우 잘 어울리는 멤버이다.
케플러 멤버들 피셜 다리가 엄청 길고 전체적인 피지컬이 좋아 무슨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린다고 한다.
첫 브이앱에서 베레모를 쓴 모습으로 방송을 진행하였는데 바히에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부각된데다가 스타일링이 예뻐서 반응이 좋았다. 이후에도 베레모를 여러차례 쓰고 나왔는데, 나올때 마다 베레모 리즈 갱신을 한다.
오빠 휴닝카이와 비슷하게 생겨서 휴닝카이의 여자 버전 같다는 말도 많다. 언니 리아와도 많이 닮았다.
오른쪽 볼에 보조개가 있다. [12]
아버지가 과거 중국에서 가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가족들이 자연스럽게 음악을 접하며 자랐다고 한다. 그 영향 때문인지 언니 정리아, 오빠 휴닝카이, 막내 휴닝바히에 삼남매 모두 가수 출신이다. 대한민국 최초로 세 남매가 모두 K-POP 아이돌로 데뷔한 케이스다.
언니인 정리아의 개인 유튜브 브이로그에 종종 출연하기도 했는데, 2020년 1월 10일자 영상까지만 해도 같이 얼굴을 드러내고 멀쩡히 등장했으나 석 달이 지난 4월 14일자 영상부터는 바히에의 얼굴이 나올 때마다 블러처리가 되어있다. 아마 이 공백 사이에 아이돌 연습생으로 계약하게 되면서 부득이하게 얼굴을 가릴 수 밖에 없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2020년 MAMA의 영어 나레이션 역시 연습생으로서 연결되어 맡게 되었다. 과거에는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었고 현재는 사명이 바뀐 IST엔터테인먼트(구 플레이엠)의 아티스트다.
 휴닝바히에 국적 휴닝바히에 당나귀 휴닝바히에 외모 휴닝바히에 동남아 휴닝바히에 오빠 휴닝바히에 가족 휴닝바히에 디시
투바투 휴닝카이X케플러 휴닝바히에 얼굴 맞대고…친남매 ...

케플러 휴닝바히에 몸매 각선미 화보

케플러 휴닝바히에 프로필, 복면가왕 홀씨 정체..우엉 가수 조장혁 “본명 나이 인스타 청바지 화보 키 오빠 휴닝카이 국적”

2021.05.30 - [화제인물 가수 조장혁 프로필] - ‘복면가왕’ 조장혁, 중독된 사랑 노래 가수 "결혼 부인 김현정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혈액형 고향" 프로필

 

‘복면가왕’ 조장혁, 중독된 사랑 노래 가수 "결혼 부인 김현정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혈액형

‘복면가왕’ 조장혁, 중독된 사랑 노래 가수 "결혼 부인 김현정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혈액형 고향" 프로필 ‘복면가왕’ 1616회 2021-05-30 판정단석, 레전드 총출동?! ‘복면가왕’ 박남정부터

nodam.tistory.com

(코피노 소녀 5) 친구와 함께 많이 먹어 (Mani MoGo) ㅣ한국에서 온 선물 한가득!
https://youtu.be/PIoh0rkI1a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