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내가 키운다’ 채림, 이혼 근황 "동생 박윤재 결혼 전남편 아들 박이든 나이 리즈 실제키 김동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내가 키운다’ 채림, 이혼 근황 "동생 박윤재 결혼 전남편 아들 박이든 나이 리즈 실제키 김동성 소속사" 프로필

'내가 키운다' 조윤희-채림 "결혼 앨범? 나중에 아이에게 선물로 줄 것"

사진=JTBC '용감한 솔로육아-내가 키운다' 방송캡처

김현숙, 채림, 조윤희, 김구라 등이 결혼 앨범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습니다.

23일 방송된 JTBC '용감한 솔로육아-내가 키운다'에서는 김현숙, 채림, 조윤희, 김나영, MC 김구라가 '결혼 앨범'에 대한 얘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일상에서 김현숙은 마당 한 편에 놓인 오토바이를 보고 고민에 빠졌다. 그는 "하민이 아빠한테 선물했던 오토바이인데 이 분이 급하게 나가니까 그걸 안 가져갔다. 일부러 두고 나갔을 수도 있다. 아빠가 왔다갔다하면서 쓰신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나 전기 오토바이의 충전기가 없었다. 김현숙의 아버지는 "다시 가져가라고 할 수도 없고 참"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어 결혼 앨범을 꺼내들었다. 김현숙은 "이게 애매하다. 왔던 사람들 사진도 있다"고 고민했다. 김현숙의 어머니는 "사진은 자르면 된다. 내가 하겠다. 싹둑 싹둑 잘라라"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영상을 보던 김구라는 "개인적으로 전처가 애 엄마인데 그걸 오리기가 좀 그렇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처리하는지 궁금하다"고 물었습니다.

조윤희는 "나는 내 아이에게 선물로 줄 거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채림도 "지금은 안 보이는 곳에 뒀다. 나중에 보여주려고 한다. 나의 추억이기도 하지만 아이가 태어나는 시작점이니까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김나영은 "나는 결혼식을 제대로 안해서 저런 앨범이 없다. 근데 자꾸 핸드폰 아이클라우드에 뜬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2021.07.22 - [화제인물] - 김동성, 부인 인민정 근황 "쇼트트랙 이혼 아들 나이 허벅지 근육 실제키 여자들 장시호 여교사 고향" 프로필

 

김동성, 부인 인민정 근황 "쇼트트랙 이혼 아들 나이 허벅지 근육 실제키 여자들 장시호 여교사

김동성, 부인 인민정 근황 "쇼트트랙 이혼 아들 나이 허벅지 근육 실제키 여자들 장시호 여교사 고향" 프로필 '♥김동성' 인민정, 뼈 밖에 없는데 다이어트 돌입 "살쪘네 살쪘어"  김동성 인민정

nodam.tistory.com

‘빨강 구두’ 박윤재 : 윤기석 역 - 숙자의 큰 손자이자 현석의 형, 퓨전 한식당 <양산>의 대표, 지적이며 차분한 성격. 진아(젬마)의 연인.

배우 박윤재 프로필 
출생: 1981년 1월 14일 (배우 박윤재 나이 40세), 배우 박윤재 고향 서울특별시
배우 박윤재 키: 184cm, 76kg
배우 박윤재 본명 박상욱
형제자매: 배우 박윤재 누나 채림
2001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다.
학력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학
누나 채림이 소속된 싸이더스HQ에 있었다가 배우 박윤재 소속사 현재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2015년, 한때 모욕죄로 고소당했으며 결과는 무혐의
방송: 이름 없는 여자, 빛나는 로맨스, 당신의 여자, 그녀의 신화, 맛있는 인생, 신기생뎐, 스포트라이트, 불굴의 차여사
박윤재 결혼 이상형
실제 이상형을 물었더니 주저 없이 신애라를 꼽았다. 두 사람은 무려 12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임에도 불구하고 척척 맞는 연기 호흡을 자랑한다. 그는 “신애라 선배님처럼 친구 같이 편한 스타일이 이상형이에요. 외모보다는 저랑 성격이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라며 미소 지었다. 
 박윤재 성형전
코평수 좀 줄인거 쌍커플 말고는 손댄것 같지 않아보이던데요..
입술모양이 정말 무섭도록 채림 닮았어요
출처 - http://www.82cook.com/entiz/read.php?bn=35&num=1097492&page=32
2015 MBC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 김지석
2017 KBS2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구도치
2018 KBS1 일일연속극 《비켜라 운명아》 양남진
‘빨강 구두’ 


‘내가 키운다’ 배우 채림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3월 28일 (채림 나이 39세), 서울특별시 중구
채림 키: 168cm, 48kg, A형
배우자: 채림 남편 가오쯔치 (채림 재혼 2014년–2020년), 채림 전남편 이승환 (채림 결혼 2003년–채림 이혼 2006년)
종교 불교
데뷔 1994년 미스 해태 1위
형제자매: 채림 동생 박윤재
자녀 아들 박이든(2017년 12월 12일생)[1]
영화: 패자부활전
2020년 12월 가오쯔치와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채림, 가오쯔치와 이혼…원만히 절차 마무리 가수 이승환과의 이혼에 이어 두 번째 이혼이다. 현재는 한국에서 아들과 거주하고 있다.

채림 리즈

채림 청바지

채림 몸매

‘내가 키운다’ 채림, 이혼 근황 "동생 박윤재 결혼 전남편 아들 박이든 나이 리즈 실제키 김동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