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속풀이쇼 동치미’ 김한국, 며느리 신은주 집 공개 "부인 최경수 아들 김환 손자 나이 리즈 개그맨 고향" 프로필

반응형

‘속풀이쇼 동치미’ 김한국, 며느리 신은주 집 공개 "부인 최경수 아들 김환 손자 나이 리즈 개그맨 고향" 프로필 

‘속풀이쇼 동치미’ 454회 <며늘아! 각자 알아서 좀 살자!> 미리보기
7월 24일 토요일 밤 11시 동치미 454회 방송!
‘며늘아! 각자 알아서 좀 살자!’
배우 이혜숙, 작가 유인경, 청국장 명인 서분례, 개그맨 최홍림, 의사 함익병, , 개그맨 정성호,  송도순 며느리 채자연, 가수 김현정, 개그맨 한무 까지
‘속풀이쇼 동치미’ 개그맨 김한국
이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무관심한 시댁”에 대해 알아본다
쿨한 시아버지의 대표주자 개그맨 김한국!
며느리가 대화하려고 다가오는 족족 피해 다니는 사연은?
♣ 대화 없는 시부모 때문에 답답한 며느리
VS 대화가 많아봤자 싸움만 난다는 시부모
⁍ 김한국 며느리! 무슨 일이 있어도 말 한마디 없는 시부모님 때문에 답답하다?
“먼저 얘기를 해주시면 좋은데 항상 다른 사람을 통해 소식을 듣게 돼요”
⁍ 김한국! 가족들끼리 대화를 하면 할수록 사이만 멀어지고 싸움까지 난다?
“자식들을 앞에 앉혀놓고 미주알고주알 얘기하면 끝이 좋을 수가 없어요”
♣ 손주에게 과한 관심을 갖는 시댁이 피곤하다
VS 아니다! 무관심한 시댁이 더 스트레스받는다
-김한국! 싫다고 표현을 해도 손주와의 교감을 요구하는 며느리가 짜증 난다?
“왜 우리 부부에게 할머니, 할아버지의 역할을 강요하는지 이해가 안 돼요”
-김한국 며느리! 손주에게 무관심하고 데면데면한 시부모님이 불만이다?
“손주들과 놀아달라고 아무리 부탁을 해도 들은 척도 안 하시니까 서운해요”
7월 24일 토요일 밤 11시!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이게 편한데"…개그맨 김한국-아내, 아들-며느리와 의견 차이? 
개그맨 김한국과 아내가 아들 내외와 상반된 의견으로 갈등을 겪는다고 합니다.
오는 24일 MBN '동치미'에 출연하는 개그맨 김한국의 아들은 "외할머니와 함께 가족 모임 가지려고 준비해서 왔다"라며 부인과 함께 부모님의 집을 찾은 이유를 설명 합니다.
그러나 김한국와 그의 와이프는 이미 할머니의 집이 있는 양평으로 이동하고 있는 중이었다. 며느리는 "같이 가는 것 아니었냐"고 물었고, 김한국은 "뭘 모여서 가냐"고 답하며 당황했습니다.

이후에도 김한국 부부와 아들 부부의 소통이 되지 않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 됩니다.
아들은 "아빠 백내장 수술한 것도 할머니 통해 알았다"고 말한다. 이에 김한국 부인은 "당장 죽는 병도 아닌데 뭘 그런 걸 알리냐"라고 반응했습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김한국 부인은 "지금 이대로가 편하다. 그렇다고 자기들이 우리집에 안 오는 것도 아니고. 밥 먹고 이야기 할 거 있으면 지금처럼 (하면 된다). 이게 편하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며느리는 "결혼한지 6년인데 아직도 적응이 안 된다. 직접적인 대화를 너무 안 하신다"라고 속 마음을 털어 놓았다고 합니다.
올해 나이 61세인 김한국은 개그맨으로 데뷔해 활동했다. 그는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1명을 자녀로 뒀다.
김한국의 아들 김환은 과거 프로 축구선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2011년 부상을 이유로 은퇴했습니다.

 

개그맨 김한국 프로필
 대한민국의 개그맨이자 방송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1년 2월 24일 (김한국 나이 60세), 대한민국
배우자: 김한국 아내 최경수
자녀 아들 김환
김한국 혈액형 O형
前 SBS 아나운서와 동명이인이며, 축구선수로 뛰었다. 현재는 결혼.
수상: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
학력
영훈고등학교
국민대학교 공업디자인과
대한민국의 방송인이자 개그맨으로, 1984년에 K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유머 1번지에서 맹활약했다. 동작그만을 시작으로 김미화와 같이 쓰리랑 부부를 통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뒤 쇼 비디오 쟈키, 코미디 세상만사, 봉숭아 학당 등 다양한 개그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한 결과 1990년에 백상예술대상에서 코미디언 연기상을 받았다.
특히 동작그만에서는 단독 주인공으로 등장했는데 인기는 되려 고참병인 메기병장을 담당했던 이상운이 훨씬 좋았다. 직각적이고 FM스러운 김한국보다는 뺀질거리고 장난치고 허세쩌는 이상운에게 시청자들은 더 정이 갔기 때문이다. 물론 동작그만은 오직 김한국에 의한, 김한국을 위한 코너였고 거기서 김한국은 이등병부터 병장까지 전부 연기했는데 김한국이 제대를 하는 것으로 이탈한 후에는 주인공 자리를 김정식에게 물려줬다.
1988년에 아내인 최경수와 결혼한 뒤 30년 넘도록 부부 생활을 하고 있다.
참고로 장호철과 초등학교 친구 사이라고 하며, 대만에서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리메이크한 가수다. 장호철의 아버지는 중국어를 열심히 배워서 어릴 적부터 그에게도 배우게 해서 중국어를 상당히 잘했다고 한다. 그 덕분에 화교가 운영하는 중국집에 가서 중국어로 짜장면 달라고 하면 화교인 사장이 반가워하면서 한가득 짜장면을 줘서 김한국의 친구들이 포식했을 정도라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다. 
쓰리랑 부부가 인기를 끌면서 상당히 친근하고 순한 이미지를 쌓았고, 외모도 잘생기고 젠틀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대단히 무서운 선배였다고... 어느 정도냐면 김정식 다음 소리 나올 정도. 군대도 80년대 화염병과 쇠파이프가 난무하던 시대에 서울 기동대 전의경 출신으로 당시 기수는 124기였고, 전의경 군복무 환경이 2011년 이전까지 사람잡는 똥군기를 자랑했던 걸 생각하면... 아이러니한 건 이런 김한국보다 선배인 이상운은 개그맨 기수상으로도 선배인 것은 물론이고 군대도 김한국보다 훨씬 위엄쩌는 출신인데도 되려 이상운쪽은 능글능글 거린다는 점이다. 
김한국과 아내 최경수 씨는 앞서 타 방송을 통해 아들·며느리인 김환, 신은주 부부 아들과 스스럼 없이 서로의 의견을 말하는 가족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개그맨 김한국 가족사진

개그맨 김한국 리즈시절

‘속풀이쇼 동치미’ 김한국, 며느리 신은주 집 공개 "부인 최경수 아들 김환 손자 나이 리즈 개그맨 고향" 프로필

반응형